자주하는 질문 (FAQ)

  1. 로마드 상품은 모두 정품이 맞나요?
    로마드에서 판매되는 상품들은 모두 공식 수입사에서 수입한 100% 정품입니다.
    로마드는 공식 유통사와만 거래하며, 오로지 정품만 취급합니다.
  2. 대리석 표면에 흠집이 있는데 불량 아닌가요?
    천연대리석의 경우 자연적 특성에 따라 표면에 미세한 공극, 실금, 흠집, 황색무늬 등이 존재할 수 있습니다.
    만약 흠집으로 인해 불편한 점이 있으시다면 고객센터(전화상담/채팅상담)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3. 소파 가죽에 흠집이 있는 거 같아요.
    로마드에서 판매되는 모든 소파 상품은 천연가죽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천연가죽은 특성상 표면에 가죽의 혈관, 주름, 상처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만약 흠집으로 인해 불편한 점이 있으시다면 고객센터(전화상담/채팅상담)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4. 상품 문의는 어디로 해야하나요?
    상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원하신다면 고객센터(전화문의/채팅문의)를 통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로마드의 상품 전문가들이 상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Lomad
로마드 앱에서
다양한 신상품과 할인정보를
더욱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이메일 문의

기본 정보*
회사명 *
브랜드명 *
담당자명 *
전화번호 *
이메일 *

※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로 답변을 드립니다.

관심 카테고리 *
문의 내용 * 0/5,000
파일 첨부 (선택)

* 파일은 최대 5MB까지 가능해요.

* 첨부파일 가능 포맷 : pptx, xlsx, pdf, jpg, png, zip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