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FAQ)

  1. 주문 후 설치까지는 얼마나 걸리나요.
    택배배송의 경우 수도권 기준 평균 4~7일 소요됩니다.
    설치상품의 경우 전문 설치 기사와 일정 조율에 따라 설치일자가 상이합니다.
    주문 완료 후 설치 일자를 확정하기 위해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2. 설치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하나요?
    기본적으로는 설치비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설치 환경에 따른 작업, 자재 소모 등에 따라 추가 설치비가 발생할 수 있으며, 발생할 경우에는 별도로 연락드리겠습니다.
  3.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주문 후 배송이 시작되기 전에는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배송지 변경을 원하신다면 고객센터(전화상담/채팅상담)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4. 배송 불가 지역이 있나요?
    기본적으로는 국내 전국 지역에 배송이 가능합니다.
    단, 일부 상품의 경우 도서/산간 지역의 배송이 제한되거나 특정 지역만 배송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배송 불가 지역에 대한 상세한 안내는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 배송일을 지정할 수 있나요?
    택배배송의 경우 원하는 배송일을 지정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하지만 설치배송의 경우 설치일자를 잡기 위해 기사님께서 사전에 연락을 드리니, 원하시는 시간대로 조정해주시기 바랍니다.
  6. 설치 시 사다리차를 사용해야하는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사다리차가 필요할 경우 사전에 말씀을 해주신다면 제휴 사다리 업체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단, 사다리차를 사용할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7. 계약기간 중 상품을 다른 주소지로 이전해도 되나요?
    BNPL 서비스는 일종의 금융리스이기에 주소지를 변경하실 경우 반드시 로마드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Lomad
로마드 앱에서
다양한 신상품과 할인정보를
더욱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이메일 문의

기본 정보*
회사명 *
브랜드명 *
담당자명 *
전화번호 *
이메일 *

※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로 답변을 드립니다.

관심 카테고리 *
문의 내용 * 0/5,000
파일 첨부 (선택)

* 파일은 최대 5MB까지 가능해요.

* 첨부파일 가능 포맷 : pptx, xlsx, pdf, jpg, png, zip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