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NPL 주문이 완료되면 계약이 시작되는 건가요?
BNPL 주문시에는 전자계약을 통해 계약을 진행하며,
계약의 효력은 상품 배송이 완료된 날부터 시작됩니다.
정확한 계약 기간은 [채팅문의]를 통해 연락 부탁드립니다.
-
비회원 주문이 가능한가요?
로마드의 분납 서비스는 특성상 신용거래에 준하는 형태이기 때문에, 비회원 주문이 불가합니다.
안전한 전자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법인 명의로 계약할 수 있나요?
법인 명의로 구매를 원하실 경우 사이트 최하단의 [B2B 구매 문의] 버튼을 눌러 문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문의를 남겨주신다면 확인 후 구매를 도와드리겠습니다.
-
주문이 불가능하다고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BNPL 주문은 신용 점수의 제한이 있습니다.
그렇기에 일정 신용 점수 이하의 고객님께서는 BNPL 주문이 불가능하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단, 일반 구매의 경우 신용 점수에 관계없이 주문이 가능합니다."
-
주문을 했는데 상품 옵션을 변경하고 싶어요.
상품의 옵션 변경을 원하신다면 주문을 취소하신 후에 재주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이미 배송이 시작된 주문의 경우 취소 시에 취소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분할 납부 기간이 만료되면 상품을 반납해야 하나요?
분할 납부 기간동안 완납을 하시면 상품은 고객님의 소유가 됩니다.
그러니 반납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BNPL 주문 상품은 의무적으로 사용해야하는 기간이 있나요?
고객님께서 주문할때 선택한 납입기간이 의무 사용 기간이 됩니다.
만약 의무 사용 기간 전에 완납을 원하신다면 'MY > 나의 주문/분납 조회 > 분납진행 > 분납상세정보'에서 중도완납 버튼을 클릭 후 결제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계약자 명의를 변경하고 싶어요.
BNPL 계약은 일종의 신용거래에 준하는 형태이기에 계약자 명의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
BNPL 계약서는 어디서 볼 수 있나요?
계약서는 'MY > 나의 주문/분납 조회 > 주문상세정보'에서 계약서 다운로드 버튼'을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
신용조회는 왜 하는건가요?
BNPL 주문은 일정 신용 점수 이상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그렇기에 신용 조회를 통해 고객님의 신용 점수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
장기 연체를 하게 되면 어떻게 되나요?
장기 연체는 채무불이행과 동일하며, 고객님의 신용상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연체이자가 일할계산되어 부과되오니 연체가 발생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체이자율은 계약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계약 기간을 조정할 수는 없나요?
계약 기간은 최초에 계약한 이후에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만약 계약 기간 전에 완납을 원하신다면 'MY > 나의 주문/분납 조회 > 분납 진행 > 분납상세정보'에서 중도완납 결제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등록비가 무엇인가요?
등록비는 계약, 설치 등의 진행 비용입니다.
초기 계약시에는 만기 유지 조건이기에 등록비가 발생하지는 않지만
중도 해지할 경우에는 위약금과 함께 별도로 청구됩니다.
-
중도 해지가 가능한가요?
중도 해지는 'MY > 나의 주문/분납 조회 > 분납진행 탭 > 주문 해지 신청 버튼'을 통해 가능합니다.
단, 중도 해지를 할 경우 위약금, 등록비, 설치비가 청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