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FAQ)

  1. BNPL 주문이 완료되면 계약이 시작되는 건가요?
    BNPL 주문시에는 전자계약을 통해 계약을 진행하며,
    계약의 효력은 상품 배송이 완료된 날부터 시작됩니다.
    정확한 계약 기간은 [채팅문의]를 통해 연락 부탁드립니다.
  2. 비회원 주문이 가능한가요?
    로마드의 분납 서비스는 특성상 신용거래에 준하는 형태이기 때문에, 비회원 주문이 불가합니다.
    안전한 전자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3. 법인 명의로 계약할 수 있나요?
    법인 명의로 구매를 원하실 경우 사이트 최하단의 [B2B 구매 문의] 버튼을 눌러 문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문의를 남겨주신다면 확인 후 구매를 도와드리겠습니다.
  4. 주문이 불가능하다고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BNPL 주문은 신용 점수의 제한이 있습니다.
    그렇기에 일정 신용 점수 이하의 고객님께서는 BNPL 주문이 불가능하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단, 일반 구매의 경우 신용 점수에 관계없이 주문이 가능합니다."
  5. 주문을 했는데 상품 옵션을 변경하고 싶어요.
    상품의 옵션 변경을 원하신다면 주문을 취소하신 후에 재주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이미 배송이 시작된 주문의 경우 취소 시에 취소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6. 분할 납부 기간이 만료되면 상품을 반납해야 하나요?
    분할 납부 기간동안 완납을 하시면 상품은 고객님의 소유가 됩니다.
    그러니 반납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7. BNPL 주문 상품은 의무적으로 사용해야하는 기간이 있나요?
    고객님께서 주문할때 선택한 납입기간이 의무 사용 기간이 됩니다.
    만약 의무 사용 기간 전에 완납을 원하신다면 'MY > 나의 주문/분납 조회 > 분납진행 > 분납상세정보'에서 중도완납 버튼을 클릭 후 결제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8. 계약자 명의를 변경하고 싶어요.
    BNPL 계약은 일종의 신용거래에 준하는 형태이기에 계약자 명의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9. BNPL 계약서는 어디서 볼 수 있나요?
    계약서는 'MY > 나의 주문/분납 조회 > 주문상세정보'에서 계약서 다운로드 버튼'을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10. 신용조회는 왜 하는건가요?
    BNPL 주문은 일정 신용 점수 이상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그렇기에 신용 조회를 통해 고객님의 신용 점수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11. 장기 연체를 하게 되면 어떻게 되나요?
    장기 연체는 채무불이행과 동일하며, 고객님의 신용상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연체이자가 일할계산되어 부과되오니 연체가 발생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체이자율은 계약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2. 계약 기간을 조정할 수는 없나요?
    계약 기간은 최초에 계약한 이후에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만약 계약 기간 전에 완납을 원하신다면 'MY > 나의 주문/분납 조회 > 분납 진행 > 분납상세정보'에서 중도완납 결제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13. 등록비가 무엇인가요?
    등록비는 계약, 설치 등의 진행 비용입니다.
    초기 계약시에는 만기 유지 조건이기에 등록비가 발생하지는 않지만
    중도 해지할 경우에는 위약금과 함께 별도로 청구됩니다.
  14. 중도 해지가 가능한가요?
    중도 해지는 'MY > 나의 주문/분납 조회 > 분납진행 탭 > 주문 해지 신청 버튼'을 통해 가능합니다.
    단, 중도 해지를 할 경우 위약금, 등록비, 설치비가 청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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