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FAQ)

  1. 해지 위약금은 얼마인가요?
    위약금은 잔여기간의 할부금 전액 입니다.
  2. 결제 수단은 어떤 것이 있나요?
    일반결제, BNPL 결제 모두 신용카드, 체크카드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3. 월 납입금은 어떻게 결제하나요?
    정기결제는 고객님께서 주문시에 등록하셨던 카드로 매월 영업1일에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4. 결제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결제 정보는 ' 'MY > 정기결제 카드관리'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변경된 결제 정보는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반영됩니다.
  5. 미납금(연체금)을 내고싶어요.
    정기결제일에 결제가 안된 금액의 경우 정기결제일 다음날부터 1일 2회 출금시도를 진행합니다.
    만약 해당 월 이전에 누적된 미납금의 납부를 원하신다면 고객센터(전화문의/채팅문의)로 문의해주세요.
  6. 월 납입금 첫 결제일은 언제인가요?
    월 납입금의 첫 정기결제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1. 1~20일에 계약 완료 -> 다음달 첫 영업일에 첫 정기결제 진행
    2. 21일 이후 계약 완료 -> 다다음달 첫 영업일 첫 정기결제 진행
  7. 정기결제일 변경이 가능한가요?
    정기결제는 매월 첫 영업일에 진행되며,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8. 잔여 분납금액을 한번에 결제할 수 있나요?
    잔여 분납금액은 중도완납 절차를 통해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MY > 나의 주문/분납 조회 > 분납진행 > 분납상세정보'에서 중도완납 버튼을 클릭하신 후
    잔여 분납금액을 확인하시고 카드결제 또는 계좌이체를 통한 결제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가 완료되면 담당자가 확인 후 영업일 기준 1~2일 내에 최종 완납처리를 해드립니다.
  9. 결제일이 지났는데 출금이 안되었어요.
    고객님이 등록하신 카드의 잔고 부족, 자동이체 해지, 카드 재발급 등의 사유로 결제가 실패할 수 있습니다.
    관련하여 카드 정상 여부 확인을 부탁드리며, 문제가 있을 경우 고객센터(전화문의/채팅문의)로 연락해주세요.
  10. 등록한 결제 카드를 변경하고 싶어요.
    등록한 카드를 재발급 받으셨거나 본인명의의 다른 카드로 변경을 원하실 경우 'MY > 정기결제 카드관리'에서 원하시는 카드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11. 정기결제 카드를 타인의 명의로 자동이체 등록할 수 있나요?
    BNPL은 본인 명의의 카드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가족명의의 카드라도 자동이체 등록은 어렵습니다.
Lomad
로마드 앱에서
다양한 신상품과 할인정보를
더욱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이메일 문의

기본 정보*
회사명 *
브랜드명 *
담당자명 *
전화번호 *
이메일 *

※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로 답변을 드립니다.

관심 카테고리 *
문의 내용 * 0/5,000
파일 첨부 (선택)

* 파일은 최대 5MB까지 가능해요.

* 첨부파일 가능 포맷 : pptx, xlsx, pdf, jpg, png, zip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