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FAQ)

  1. 회원 가입을 반드시 해야하나요?
    회원 가입을 하지 않으셔도 상품 조회, 문의 등의 서비스는 이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주문을 원하실 경우에는 회원 가입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2.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 탈퇴를 원하신다면 아래와 같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MY > 회원 정보 수정 > 회원 탈퇴 버튼'
    단, 분납 진행 중인 주문이 있거나 취소절차가 진행중인 주문이 있을 경우 회원 탈퇴가 불가능합니다.
  3. 법인 회원 가입이 가능한가요?
    법인 사업자 구매를 원하실 경우 사이트 최하단의 [B2B 구매 문의] 버튼을 눌러 문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문의를 남겨주신다면 확인 후 구매를 도와드리겠습니다.
  4. 회원 가입 시에 나이 제한이 있나요?
    만 14세 이상부터 회원 가입이 가능합니다.
  5. 개명을 해서 회원 정보 수정이 필요해요.
    개명을 하신 경우에는 사이트 최하단의 [메일 문의] 버튼을 눌러 개명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문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개명 증빙서류 : 개명 전/후 성함이 기재된 초본
  6. 연락처가 변경되어서 회원 정보 수정이 필요해요.
    연락처 변경은 아래의 단계로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MY > 회원 정보 수정 > 본인인증으로 정보 수정하기 버튼'
Lomad
로마드 앱에서
다양한 신상품과 할인정보를
더욱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이메일 문의

기본 정보*
회사명 *
브랜드명 *
담당자명 *
전화번호 *
이메일 *

※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로 답변을 드립니다.

관심 카테고리 *
문의 내용 * 0/5,000
파일 첨부 (선택)

* 파일은 최대 5MB까지 가능해요.

* 첨부파일 가능 포맷 : pptx, xlsx, pdf, jpg, png, zip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