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LOMAD, 신규 가입 시 최대
40만원 & 10% 할인 쿠폰 지급
닫기
0
SHOP
FURNITURE
소파
스토리지
아웃도어
의자
침실가구
테이블
데코용품
LIGHTING
월 램프
테이블 램프
펜던트 램프
플로어 램프
AUDIO
사운드 바
스피커
앰프
이어폰
턴테이블
헤드폰
HOME APPLIANCES
생활가전
영상가전
주방가전
LIFE
스포츠
여행
오피스툴
전자기기
캠핑
펫
KITCHEN
글라스웨어
수납/정리
테이블 웨어
HOME DECO
데코용품
시계
아트&토이
패브릭
BATH
욕실 악세서리
욕실가구
위생도기
BRAND
EVENT
NEW
BEST
SALE
REFURB
Lomad
뒤로가기
고객센터
FURNITURE
0
MY
NEW
Best
SALE
Refurb
최근 본
FURNITURE
LIGHTING
AUDIO
HOME APPLIANCES
LIFE
KITCHEN
HOME DECO
BATH
나의 주문/분납 조회
회원 정보 수정
정기결제 카드관리
나의 쿠폰
매거진
고객센터
CATEGORY
BRAND
HOME
EVENT
MY
Shop
HOTKEY
NEW
Best
SALE
최근 본
FURNITURE
소파
스토리지
아웃도어
의자
침실가구
테이블
데코용품
전체
LIGHTING
월 램프
테이블 램프
펜던트 램프
플로어 램프
전체
AUDIO
사운드 바
스피커
앰프
이어폰
턴테이블
헤드폰
전체
HOME APPLIANCES
생활가전
영상가전
주방가전
전체
LIFE
스포츠
여행
오피스툴
전자기기
캠핑
펫
전체
KITCHEN
글라스웨어
수납/정리
테이블 웨어
전체
HOME DECO
데코용품
시계
아트&토이
패브릭
전체
BATH
욕실 악세서리
욕실가구
위생도기
전체
고객센터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 (FAQ)
자주하는 질문 (FAQ)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FAQ)
회원가입/정보
분납/계약
결제
배송/설치
취소/교환/반품
A/S
혜택/제휴
상품
기타
A/S 접수를 하고싶어요.
A/S 접수를 원하신다면 고객센터(전화상담/채팅상담)을 통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을 주시면 공급사측에 확인하여 A/S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만 고객 과실로 인한 손상일 경우에는 고객부담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A/S를 접수하면 평균 방문 소요시간은 며칠인가요?
설치 제품의 A/S를 접수하시면 기사님 방문 일정 관련하여 해피콜이 진행됩니다.
기사님이 직접 방문하시는 관계로 지역/기사님의 스케쥴에 따라 소요기간은 상이합니다.
BNPL 계약 기간 중에 상품을 파손했을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사용 중 파손/손상이 발생한 경우 고객센터(전화상담/채팅상담)으로 연락주시면 A/S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단, 사용자 과실로 인해 파손이 발생한 경우 보증기간 이내에도 수리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Lomad
로마드 앱
에서
다양한 신상품과 할인정보를
더욱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로마드 앱으로 보기
모바일 웹으로 볼래요
이메일 문의
닫기
기본 정보
*
회사명
*
브랜드명
*
담당자명
*
전화번호
*
답변 확인용
이메일
*
※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로 답변을 드립니다.
문의 항목
관심 카테고리
*
문의항목을 선택해주세요.
문의 내용
*
0
/5,000
파일 첨부
(선택)
삭제
파일 선택
* 파일은 최대 5MB까지 가능해요.
* 첨부파일 가능 포맷 : pptx, xlsx, pdf, jpg, png, zip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
(필수)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
취소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