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FAQ)

  1. A/S 접수를 하고싶어요.
    A/S 접수를 원하신다면 고객센터(전화상담/채팅상담)을 통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을 주시면 공급사측에 확인하여 A/S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만 고객 과실로 인한 손상일 경우에는 고객부담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A/S를 접수하면 평균 방문 소요시간은 며칠인가요?
    설치 제품의 A/S를 접수하시면 기사님 방문 일정 관련하여 해피콜이 진행됩니다.
    기사님이 직접 방문하시는 관계로 지역/기사님의 스케쥴에 따라 소요기간은 상이합니다.
  3. BNPL 계약 기간 중에 상품을 파손했을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사용 중 파손/손상이 발생한 경우 고객센터(전화상담/채팅상담)으로 연락주시면 A/S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단, 사용자 과실로 인해 파손이 발생한 경우 보증기간 이내에도 수리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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