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LOMAD, 신규 가입 시 최대
20만원 & 5% 할인 쿠폰 지급
닫기
0
SHOP
FURNITURE
소파
스토리지
아웃도어
의자
침실가구
테이블
데코용품
LIGHTING
월 램프
테이블 램프
펜던트 램프
플로어 램프
AUDIO
사운드 바
스피커
앰프
이어폰
턴테이블
헤드폰
HOME APPLIANCES
생활가전
영상가전
주방가전
LIFE
스포츠
여행
오피스툴
전자기기
캠핑
펫
KITCHEN
글라스웨어
수납/정리
테이블 웨어
HOME DECO
데코용품
시계
아트&토이
패브릭
BATH
욕실 악세서리
욕실가구
위생도기
BRAND
EVENT
NEW
BEST
SALE
Lomad
뒤로가기
고객센터
FURNITURE
0
MY
NEW
Best
SALE
최근 본
FURNITURE
LIGHTING
AUDIO
HOME APPLIANCES
LIFE
KITCHEN
HOME DECO
BATH
나의 주문 조회
회원 정보 수정
정기결제 카드관리
나의 쿠폰
매거진
고객센터
CATEGORY
BRAND
HOME
EVENT
MY
Shop
HOTKEY
NEW
Best
SALE
최근 본
FURNITURE
소파
스토리지
아웃도어
의자
침실가구
테이블
데코용품
전체
LIGHTING
월 램프
테이블 램프
펜던트 램프
플로어 램프
전체
AUDIO
사운드 바
스피커
앰프
이어폰
턴테이블
헤드폰
전체
HOME APPLIANCES
생활가전
영상가전
주방가전
전체
LIFE
스포츠
여행
오피스툴
전자기기
캠핑
펫
전체
KITCHEN
글라스웨어
수납/정리
테이블 웨어
전체
HOME DECO
데코용품
시계
아트&토이
패브릭
전체
BATH
욕실 악세서리
욕실가구
위생도기
전체
고객센터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 (FAQ)
자주하는 질문 (FAQ)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FAQ)
회원가입/정보
BNPL/계약
결제
배송/설치
취소/교환/반품
A/S
혜택/제휴
상품
기타
A/S 접수를 하고싶어요.
A/S 접수를 원하신다면 고객센터(전화상담/채팅상담)을 통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을 주시면 공급사측에 확인하여 A/S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만 고객 과실로 인한 손상일 경우에는 고객부담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A/S를 접수하면 평균 방문 소요시간은 며칠인가요?
설치 제품의 A/S를 접수하시면 기사님 방문 일정 관련하여 해피콜이 진행됩니다.
기사님이 직접 방문하시는 관계로 지역/기사님의 스케쥴에 따라 소요기간은 상이합니다.
BNPL 계약 기간 중에 상품을 파손했을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사용 중 파손/손상이 발생한 경우 고객센터(전화상담/채팅상담)으로 연락주시면 A/S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단, 사용자 과실로 인해 파손이 발생한 경우 보증기간 이내에도 수리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Lomad
로마드 앱
에서
다양한 신상품과 할인정보를
더욱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로마드 앱으로 보기
모바일 웹으로 볼래요
이메일 문의
닫기
기본 정보
*
회사명
*
브랜드명
*
담당자명
*
전화번호
*
답변 확인용
이메일
*
※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로 답변을 드립니다.
문의 항목
관심 카테고리
*
문의항목을 선택해주세요.
문의 내용
*
0
/5,000
파일 첨부
(선택)
삭제
파일 선택
* 파일은 최대 5MB까지 가능해요.
* 첨부파일 가능 포맷 : pptx, xlsx, pdf, jpg, png, zip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
(필수)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
취소
등록